결론부터 쓰자면 보증기간 지나면 수리불가/ 새제품 구매 하라 한다.
하...;;
예전에 G602 구매한 글(http://asxz.tistory.com/m/43)을 써서 2014년도에 구매한걸 알았는데..
그때당시 8만중반대에 구매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4년째되네 왼쪽 키가 더블클릭/ 드레그 해제 등등의 접촉불량(?) 같은 증상이 발생.
여태 마우스 쓰면서 처음 경험해보는 증상이었다. 구매하고 써봤자 1주일에 3~4시간 사용량 정도 밖에 안되는데.. 이해하기 어려운 고장이었다.
암튼 마우스 가격이 8만원이라면 싼가격이 아니고.. 로지텍이라는 브랜드로 인해 당연히 보증기간이 지나도 유상수리(또는 리퍼)가 될 줄 알고는 로지텍 공식(? 삼보에서 하더라..) 센터 용산지점에 연락을 해봤으나.
유상수리 불가.. 센터에서는 방법이 없다고 사설수리나 새제품으로 교체하란다.
뭐 방침이 그렇다니 어쩔수 없겠지만, 보증기간이 지나면 유상으로 수리/교체할 방법이 없다면 다음에는 로지텍에서 굳이 중/고가의 제품을 구매하진 않을듯 하다.
끝.